X

예스24, 인쇄 산업 활성화 위한 '프린트 그라운드 기획전'

장병호 기자I 2021.08.04 10:02:38

서울시 공모전 수상팀 작품 단독 판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오는 20일까지 창작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한 ‘프린트 그라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예스24 ‘프린트 그라운드 기획전’(사진=예스24)
이번 기획전은 서울시에서 충무로 지역 인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3월 개최한 ‘프린트 그라운드 공모전’에 이어 진행하는 행사다. 공모전에서 최종 수상한 7개 팀 제품을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예스24는 기획전을 통해 창작자들에게 제품 판매 경험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과 판매 지원을 제공한다. 기획전 이후에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에 한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돼 예스24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천지창조 컬러링북(아이삭)△방구석 놀이 ZIP(kit) △페이퍼 오브제 포프(이대표 회사) △에볼루션 푸드체인 보드게임(초이스) △업사이클링 Re-cord 키링(자라섬재즈페스티벌) △리버박스(지구넴) △커피 한 잔의 그림일기(김나현) 등이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인쇄 산업 콘텐츠 개발 독려와 더불어 창작자들이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린트그라운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젊은 창작자·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와 지역 인쇄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