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 대구~中 옌지 특가 항공권 편도 9만7700원부터

이소현 기자I 2019.08.06 09:37:11

대구~옌지 9월 2일 신규 취항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다음 달 2일 취항을 앞둔 대구~옌지 노선의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취항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실시한다. 편도 총액 기준 9만77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9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옌지 노선은 주 3회(월·수·금요일) 운항하며, 오전 7시25분 대구에서 출발해 오전 9시10분 옌지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중국 지린성에 있는 옌지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백두산 관광을 위한 관문 도시로 꼽힌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인근에는 윤동주 시인의 생가와 모교, 청산리 대첩지 같은 독립운동 유적지도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중국 옌지까지 가는 직항 정기편이 없었던 대구국제공항에 이번에 신규 취항하면서 대구와 경북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며 “중국 옌지 노선은 국내 관광 수요와 더불어 비즈니스나 상용 고객 같은 인바운드 수요도 많아 대구와 경북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티웨이항공은 중국 옌지 노선과 더불어 9월 1일부터 대구~장자제 노선에도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현재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이나 여행사를 통해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운수권을 배분받았던 △인천~베이징(다싱) △인천~선양 △대구~베이징(다싱) △대구~상하이 △청주~옌지 △인천~우한 등 수도권과 지방발 중국 노선에 지속적으로 취항하며, 동북아 하늘길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