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아스, 사무환경 무료진단프로세스 '위드' 홈페이지 리뉴얼

권오석 기자I 2019.03.27 09:36:42

모바일 페이지 연계로 고객 접근성 높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WITH)’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27일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총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진단과 분석으로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프로세스이다. 지난해 1월 홈페이지 오픈 후 현재까지 9000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코아스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미지 중심의 화면 배치로 시각적 요소를 구성했으며, 자사 컨설팅 사례와 CMF가이드북 등 사무환경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16가지 업무 스타일에 따른 플로팅스케이프 공간디자인뿐만 아니라 자연의 색을 통한 사무 환경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해 고객들이 다양한 측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공식 온라인스토어 코아스샵, SNS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연계해 제품 구매와 다양한 트렌드 정보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페이지를 함께 운영한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접속해 관련 정보를 보고, 가이드북 등 필요한 자료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들이 더 쉽게 이용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콘텐츠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