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기록원, 청개구리투자클럽 수익률 韓 최고 기록 인증

정태선 기자I 2015.10.08 10:45:41
한국기록원 김덕은 원장(오른쪽)이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추천종목 최대 수익율을 국내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한국기록원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한국기록원이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추천종목 최대 수익율’을 국내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자체 개발한 주식시장 최신 정보 시스템인 스마트 웍과 전문가 그룹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작년 8월부터 올 7월까지 4652명의 투자자에게 최신 주식정보를 제공해 월 평균 243%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했다.

한국기록원은 이번 기록의 공식 기록 인증을 위해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운영하고 있는 16개 서버의 DB와 실제 투자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사진 등을 청개구리투자클럽측으로부터 넘겨받아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에서 면밀히 검토한 결과 ‘추천종목 최대 수익율’ 분야의 새로운 공식 기록으로 인증을 확정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기업경쟁력을 강화시킴은 물론 국내 주식투자자분들에게 청개구리만의 서비스를 홍보해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견고히 확립할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인증서 전달은 지난 7일 서울 서초동 강남 메인타워 15층에서 청개구리투자클럽 임직원과 한국기록원 김덕은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한편 청개구리투자클럽은 2008년 폭락장ELW를 통해 단기 누적 5000%의 업계 최고 수익률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2010년에는 선물 옵션까지 영역을 넓혀 선물,옵션 만기 결제 지수 11회 예측에 성공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청개구리 재무설계,청개구리 주식교육 등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 정보제공과 고객의 수익부터 자금 순환, 미래 설계, 주식 시장에서의 생존을 위한 학습법 공유하는 데도 집중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