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쏘울 이미지를 4단계에 걸친 단계별 요리법을 공개하고, 여기에 참여하는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아차는 1등 5명에 한국도자기 갤러리 홈 세트, 2등 20명에 월간 이밥차 1년 정기 구독권을 증정한다. 또 매일 30명에 초코바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이밥차 요리연구팀과 함께 ‘쏘울 망고소스 로스트 치킨’ 레시피를 개발했다. 지난달 말 출시한 올 뉴 쏘울의 새 색상 ‘머스타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성 만점 쏘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전국 쇼핑몰에 '쏘울' 전시.. 메이크업 이벤트도
☞기아차, K7 구매고객 오케스트라 공연 초청 이벤트
☞기아차, 다음달 7일 고객 초청 연말음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