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16종 확정

정재훈 기자I 2024.08.23 11:19:51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의정부시가 답례품 다양화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나선다.

경기 의정부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유도를 위한 답례품 16종을 추가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그래픽=의정부시 제공)
총 8개의 새로운 품목을 추가한 답례품은 총 16종으로 △갈비류 2종(한돈왕구이+돼지갈비찜 한 벌, 한돈왕구이+매운갈비찜 한 벌) △한과 2종(봉순 봉지유과 6봉, 효3호 유과 선물 한 벌) △다과류 2종 및 떡국 1종(나미네 초코파이, 나미네 통밀쿠키, 임진강 맑은 떡국) 등으로 다가오는 추석 등 명절에 고향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로 선정했다.

또 일상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 맞춤형 제품으로는 △가죽공예품 3종(LOLCI 가죽 여권 케이스 세트, LOLCI 가죽 차량용 방향제 세트, LOLCI 가죽 차키 케이스) △소독제품 2종(바이오클 애견용 소독 한 벌, 바이오클 아이용 소독 한 벌) △이불 3종(마이베딩 마인 사계절 받침, 마이베딩 마인 여름 이불, 마이베딩 모노 극세사 받침 △양말 1종(패션양말 한 벌)으로 꾸렸다.

김동근 시장은 “답례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길 바란다”며 “이번 계기로 답례품을 제공하는 관내 우수 기업들이 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제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