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미스토리, '최대 94% 세일' 방구석 윈터 페스티벌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11.21 09:40: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쏨니아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는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 ‘방구석 플렉스 타임’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로미스토리)
오늘(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연말을 앞두고 비대면으로 즐기는 방구석 페스티벌 행사 형태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최대 94%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새롭게 공개하는 요일별 특가상품 기획전 및 59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전을 통해 패딩, 코트, 원피스, 니트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로미스토리는 방구석 페스티벌 행사를 맞아 21일 오후 12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55~66사이즈부터 플러스사이즈의 모델이 세일행사 상품에 대한 체형별 리얼핏과 코디법을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로미스토리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15% 시크릿 쿠폰넘버를 공개한다. 세일행사 때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내 로미스토리 카카오 채널 추가 시, 세일상품 외 전상품 대상으로 할인 적용 가능한 총 1만8000원 쿠폰팩도 증정한다.

한편 로미스토리의 다채로운 겨울 데일리룩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