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VIP 고객, 신세계백화점 VIP 혜택 함께 받는다

남궁민관 기자I 2022.02.15 10:37:15

신세계면세점-신세계백화점 교차 혜택 제휴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VIP 회원들에게 신세계백화점의 VIP클럽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내국인 마케팅 강화 차원으로, 구체적으로 신세계면세점의 VIP 및 블랙(BLACK) 등급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VIP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받게 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사진=신세계면세점)


먼저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BLACK 회원의 혜택인 △한도 200만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백화점 테이크아웃 카페 멤버스바 또는 멤버스바 더블랙 1일 1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을 제공받는다. 면세점 BLACK 회원에게는 백화점 레드(RED) 회원 혜택에 해당하는 △한도 100만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멤버스바 월 10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이 제공된다.

이번 혜택은 2023년 1월말까지 유효하며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 위치한 포인트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 역시 신세계면세점의 VIP 멤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백화점의 트리니티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이 적용되며, 분기별로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백화점 플래티넘, 골드, 블랙 회원은 면세점 BLACK 등급을 부여 받아 역시 다양한 면세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의 VIP 등급은 지난해 6월 고지된 2022년도 멤버십 등급 유지 정책에 따라 올해까지 연장 운영된다. 멤버십 등급은 온라인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