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K몰 "따뜻한 '나눔쇼핑' 하세요"

김유정 기자I 2012.12.04 13:24:30

해외명품 최고 40% 할인
구매금액 2~1% 방글라데시 학교건축 기부

[이데일리 김유정 기자] 온라인쇼핑몰 AK몰은 오는 30일까지 방글라데시 초등학교 건축 프로젝트 ‘AK나눔쇼핑’을 개최한다. 나눔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2~1%를 ‘AK방글스쿨’ 건축에 기부하는 이벤트다.

‘AK방글스쿨’은 방글라데시 몰로비바잘 지역 빈곤 아동들에게 초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AK몰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건립하는 희망학교다. 학교 건축은 내년 1월부터 진행돼 6월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고, 2014년 3월부터 새 학기 첫 수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번 AK나눔쇼핑은 해외명품, 여성의류, 남성의류, 아웃도어, 아동의류, 시계·액세서리, 화장품, 가전·가구, 식품 등에 걸쳐 총 10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페라가모, 펜디, 버버리, 마크제이콥스 등의 핸드백, 지갑, 벨트, 구두 등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올리브데올리브 여성 코트 등 겨울 이월상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레노마 남성 아우터를 최고 70%, 아놀드파머주니어 아동복 신상품을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나비드라텍스 천연 라텍스 매트릭스, 베개 등 연말결산 기획세트를 25~15% 할인 판매하고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상품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고 기부도 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BC카드, 롯데카드, AK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매주 1회 12% 할인 받을 수 있는 나눔쿠폰을 지급한다. 쿠폰별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눔쿠폰 역시 사용할 때 마다 한 장당 1500원씩 추가 기부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