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 회원 2000만명 돌파

공지유 기자I 2024.09.03 10:33:49

1989년 마일리지 프로그램 도입
터키항공·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 구매
100개 이상 브랜드 상품 구매 가능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터키항공이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 회원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터키항공)
마일스앤스마일스 프로그램은 지난 1989년 도입돼 35년째 이어지고 있다. 터키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를 이용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호텔, 여행상품, 렌터카 등 여러 업종의 터키항공 제휴사를 이용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한 마일리지로는 터키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어워드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좌석 승급, 초과 수하물, 좌석 지정 등 각종 부가 서비스 이용 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19개국에서 운영되는 터키항공 공식 마일리지몰 샵앤마일스에서도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 샵앱마일스 웹사이트에서 회원들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마일리지를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고, 1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 상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터키항공에 따르면 마일스앤마일스 프로그램 도입 이래 2000만장 이상의 어워드 항공권이 발급됐다.

아흐멧 볼랏 터키항공 회장은 “2000만 회원 달성은 터키항공이 역동적이고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기 위해 기울인 노력과 수년 간 회원들이 보여준 신뢰와 충성을 보여주는 주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