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사리빙은 이달 30일까지 예비 신혼부부와 새 보금자리를꾸리는 부부 등을 위해 침구세트 최대 30% 할인, 구스이불 50% 할인 등 시즌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는 △제이드 △피아노 △아틀리에 등 2021 가을·겨울 시즌 인기상품이자 전속모델 정해인 광고상품 3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이드는 원적외선 발산 소재에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실버 자수 디자인이 더해진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혼수·예단용으로 호평을 받으며 세사리빙의 기능성 극세사 이불을 대표하는 인기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판매가 급증한 구스이불 제품군도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속혼수전에서 선보인 구스 차렵이불은 헝가리산 거위솜털(구스다운) 80% 함량으로, 사계절용 600g·800g 제품부터 보온성을 강조한 900g·1200g 고중량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
세사리빙의 구스이불은 제조 시 42칸의 촘촘한 공기층을 구현해솜털을 고르게 유지하고, 복원력과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힐링솜 차렵이불, 다운필 차렵이불 등 다양한 디자인·소재의 침구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 등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홈 스타일링 문화가 확산되며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 추세”라며 “차별화된 신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기능성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