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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을 선택하면 3차원의 가상공간에서 시스템 에어컨, 공기청정기, 환기시스템부터 태양광 발전, 에너지저장장치(ESS)까지 고효율·맞춤형 토털 공조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각종 공조 제품의 공기 흐름, 벽이나 천장 안쪽에 구축되는 배관의 구조와 작동원리 등도 3차원 그래픽으로 상세히 볼 수 있도록 가상 쇼룸을 구축했다.
고객은 PC, 모바일 등 접속하는 기기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볼 수 있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당 모델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고효율·맞춤형 솔루션을 앞세워 글로벌 공조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주거용 공조솔루션으로는 △실외기 1대로 최대 16대의 실내기를 연결할 수 있는 ‘멀티브이에스(Multi V S)’ △높은 에너지 효율로 주거공간에 최적의 냉방을 제공하는 ‘1방향 주거용 시스템 에어컨’ △외부 공기에서 얻는 열에너지로 난방을 구현하는 공기열원식 히트펌프방식의 ‘써마브이(Therma V)’ 등을 갖추고 있다.
사무실용 공조솔루션은 △기존 천장형 실내기의 기류를 조절하는 4개의 날개에 투명한 날개인 4개의 에어가드를 더해 공간맞춤 기류를 구현한 ‘듀얼베인 시스템 에어컨’ △내장형 이산화탄소(CO2) 센서 등으로 창문을 열기 어려운 사무실의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매립형 환기시스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매장과 호텔 등 상업시설을 위한 공조솔루션으로는 △고효율 시스템 에어컨 ‘멀티브이파이브(Multi V 5)’, △실외기 가동 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해 온수를 공급하거나 난방에 활용하는 ‘하이드로 키트(Hydro Kit)’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시스템 에어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가상 쇼룸과 같은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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