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M 전문 기업 '비티진', 오는 9월 세종2공장 준공 예정

이윤정 기자I 2021.04.30 10:11:06

홍삼 주약리 성분 진세노사이드 ODM 전문기업 ''비티진'', 면역력 증진 위한 제품 개발 총력

(사진제공=비티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20년 이상 홍삼의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성분을 연구해 온 전문 바이오 기업 ‘비티진’이 국내외에 있는 여러 고객사의 니즈에 대응하는 행보를 위하여 세종2공장을 진행 중에 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공장은 2021년 9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비티진은 ODM 전문 제조회사로 처음 홍삼 진세노사이드 연구소로 시작하여 2002년 GMP공장을 설립, 그 이후로 국내외의 대기업에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원료, 완제품 등을 공급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신규 제품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비티진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더불어 ECS특허 공법으로 진세노사이드의 약점을 보완한 특이진세노사이드(특이사포닌)를 성분전환, 분리, 정제 추출하는 등 풍부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면역력 증강 제품을 연구하고 있다.

허율 비티진 대표이사는 “비티진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다양한 연령과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현재 폐암, 성기능 개선, 당뇨성 고혈압, 혈관확장 등과 관련된 임상실험 및 화장품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면역력, 그리고 활력 등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