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웰스는 정수기 신규 렌탈 가입자를 위한 월 최대 4000원 렌탈료 할인과 함께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마련했다.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데스크탑형 ‘웰스tt 정수기 2종’ 등 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내 최초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한 빌트인 형태로 주방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체가 필요 없는 슈퍼 바이오 유로관과 함께 바른 살균 기능을 적용해 위생적이며, 주방 어디든지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웰스tt UV+ 정수기는 냉각탱크를 없앤 이중터널 방식 냉각 기술로 유로관 오염을 사전 차단하며, UV 살균 기능과 코크 교체, 유로관 전기분해 살균 기능 등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정수기 본연의 정수 기능뿐 아니라 위생성을 강화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이와 함께, 비데와 연수기 추가 렌탈과 일시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 웰스 고객이 웰스비데 살균+와 웰스365 항균 안심 비데, 웰스 연수기 중 1종을 추가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도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웰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보다 건강한 실내 생활을 돕는 위생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웰스 프로모션을 통해 지출 부담도 줄이고 보다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만들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스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웰스더원’과 ‘웰스tt UV+’ 등 올해 상반기 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7.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