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 바캉스 마케팅은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
썸머 비치백은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투명 비닐 소재 백 안에 베이비 핑크색의 방수백이 내장돼 있어 물놀이에 젖은 수건이나 모래 묻은 물건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한 겨울의 시원함을 전해줄 `스노우맨`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Miss 스노우쥬빌레`와 `Mr. 스노우봉봉`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바캉스에서 온 가족이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웃도어 여행의 필수품인 `The 아이스백`을 4900에 판매하는 `던킨 썸머 페스티벌`을 펼치고 있다.
`The 아이스백`은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다용도 보냉 가방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바캉스에 지친 피부관리를 위해 지난 5일부터 여름철 대표음료 엔제린스노우의 13가지 메뉴 중 2잔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 메이크업 필수품인 스킨79 프레스티지 비비크림을 제공하고 있다.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는 4일부터 8월21일까지 1등에게 크루즈여행을 보내주는 `9ood Luck To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스쿠찌의 이탈리아 여름 전통 음료 `그라니따` 9종 중 한 잔을 구매하고 행운의 숫자가 적혀있는 쿠폰을 받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BHC(www.bhc.co.kr)는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치킨 구매 고객에게 어린이용 대형물총과 해외여행용 최고급 썬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일부터 8월4일까지 진행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휴가시즌을 맞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피크닉 세트를 내달 1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역삼점은 6인 이상이 먹을 수 있는 한우불고기와 술래갈비, 왕양념갈비로 구성된 포장용 피크닉세트를 4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시흥점에서는 포장용 양념갈비, 돼지양념구이, 우리양념구이 메뉴를 각각 2인분 포장 구매 시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로 동치미 팩 1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www.outback.co.kr)은 야외 나들이 고객을 위해 전 메뉴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고, 이 중 `아웃백 도시락` 5종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