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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의 빠른 확산 배경에는 hy 자체 유통 채널을 활용한 판매 전략에 있다.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 기능성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구전으로 전파해 초기 고객 신뢰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실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윌 작약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수는 6만1000명에 달한다.
매일 전달하는 서비스 방식에 대한 고객 만족도도 높다. 윌 작약 구독 고객의 절반 이상이 주 5회 이상 음용 중이다.
한층 강화된 기능성 역시 인기 요인이다. 제품 뚜껑에는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작약추출물등복합물’을 정제로 담았고, 액상에는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을 넣어 위 건강 케어에 집중했다. 이중제형으로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 가능해 편리하다.
윌 작약은 특허 유산균 ‘HP7’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를 보장한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윌 작약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 선착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택 hy 유제품 CM팀장은 “’윌 작약’은 hy가 9년간 연구 끝에 선보인 프리미엄 위 건강 기능성 발효유다”며 “현재 판매 추세를 유지하며 ‘윌 작약’을 윌과 같은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