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젊음이 있는 곳에 'd-서머 페스티벌'

정태선 기자I 2012.07.23 13:04:05

워터파크 및 해수욕장에서 14일까지 순회

‘드라이피니시d서머 페스티벌’보령머드축제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드라이피니시d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및 유명 해수욕장 등지에서 대규모 ‘d-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보령머드축제를 시작으로 20~30대 젊은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인 오션월드, 웅진플레이도시, 블루캐니언 등 워터파크와 대천, 망상, 낙산, 경포대 등 해수욕장에서 다음달 14일까지 순회 진행한다.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하는 비어페스티벌, d-클럽파티, 아이스 월풀 체험, 비키니콘테스트, 해변 올림픽 등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피서객에게는 코인충전권, 입장권, d 비치타월, 바캉스 밀페용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4일까지 진행하는 보령머드축제에서는 d-참이슬 머드 콘테스트, d-Chu-time, d-클럽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오는 27~28일 오션월드에서는 d-얼음 벽돌 빨리 녹이기 게임, 야구장 키스타임을 응용한 d-Chu-time 이벤트가 펼쳐진다.

웅진 플레이도시에서는 8월 3일~4일, 10일~11일 각각 다양한 레크레이션, 댄스 및 초청 가수 공연 등으로 이뤄진 비어페스티벌을 한다. 블루캐니언에서는 8월 3일~4일 드라이피니시d 구매 고객에게 골든 베드와 마사지를 제공하는 d-Zone을 운영하는 한편 아이스 월풀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대천, 망상, 낙산, 경포대 등 해수욕장에서 비키니 콘테스트, 아이스포인트 댄스 대회, 도전 1000곡, 해변올림픽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또 14일~27일 대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27~29일 장흥해수욕장, 8월 3일~5일 망상해수욕장, 8월 10일~11일 낙산해수욕장, 8월 12일~14일 경포대해수욕장에서도 각각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드라이피니시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세계 3대 주류식품 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