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 8종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5.11.28 08:19:06

라떼·스무디·베이커리 등 겨울 라인업 구성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더본코리아(475560)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해피 앤 스위트, 메리 빽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기획했다. 라떼와 스무디, 아이스크림, 과일티, 베이커리 등 총 8종이다. 대표 메뉴인 ‘메리 더블넛츠 초코라떼’는 진한 초코라떼에 헤이즐넛과 토피넛을 더해 풍미를 살렸다. ‘골든 자바칩 스무디’는 카라멜소스와 초코 스무디, 자바칩의 식감이 어우러진다. 두 음료 모두 휘핑크림 위에 카라멜소스와 미니 브라우니 토핑을 올렸다.

‘초코브라우니 요거트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소스 드리즐과 브라우니 조각을 얹었다. 과일티 라인업은 ‘사과품은 유자티’와 ‘포도열린 민트트리티’를 선보인다. 아이스 음료로 주문하면 레드스타 나타드코코 토핑을 추가해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올리브치아바타칩’과 ‘생크림 카스텔라’, ‘호두카라멜 시나몬롤’ 등으로 구성했다. ‘호두카라멜 시나몬롤’은 12월 3일부터 판매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2~6일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로 주문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올리브치아바타칩’과 ‘호두카라멜 시나몬롤’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한다.

빽다방 관계자는 “연말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를 고객분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고객분들의 연말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