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서 얼리바캉스 즐겨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6.23 08:39:4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자사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얼리 바캉스(이른 휴가)족’ 등을 겨냥한 다양한 식음 및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는 서울드래곤시티 34층 최상단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이다. 우선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 대표 메뉴로 ‘루프톱 프렌즈&패밀리 세트’를 준비했다. 시그니처 버거, 치킨 부리또, 그린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낮 시간 동안 마음껏 물놀이를 즐긴 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8만원이다.

저녁 메뉴로는 ‘루프톱 비비큐 세트’도 운영한다. BBQ 폭립, 풀드포크 등 비비큐 메뉴를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제공하며, 주말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과 샐러드 등을 스낵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평일 1인 기준 4만 8000원, 주말은 6만 9000원이다.

객실 숙박과 함께 카바나 시티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루프톱 쿨 오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카바나 시티 입장권 2매 및 웰컴 드링크 2잔이 포함된다.

저녁 식사까지 함께 풍성하게 구성된 ‘루프톱 비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더해 카바나 시티의 루프톱 비비큐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예약은 오는 8월 28일까지,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과 노보텔, 노보텔 스위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한 가운데에서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시원한 물놀이와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카바나 시티만의 매력”이라며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얼리 바캉스족들에게 이번 시즌 프로모션이 특별한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