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안유진은 지난해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처음 발탁돼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틱톡 챌린지 역시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됐다.
안유진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며 최근에는 광고계 대세 모델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동원F&B는 이달 중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을 앞세운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M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