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그램은 지난해 시리즈가 단독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베이직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절제된 감성을 바탕으로, 의류·리빙·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의식주 상품을 구성하고 있다.
에피그램은 공유와 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을 기점으로 특유의 감성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 코오롱 '래코드', 반려견 맞춤 업사이클링 라인 선보여
☞ 코오롱인더, 에어백쿠션 생산기지 확대..2020년 매출 6000억 규모로
☞ 코오롱스포츠, 새 모델에 배우 강동원
☞ 코오롱인더, 국제품질분임조 대회서 '골드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