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국내 1위 미디어렙 사업자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한 앱 기반 이용자 분석 통합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크게 ▲ 앱 내 결제를 통한 매출 현황 데이터와 ▲ 앱 다운로드 유입 경로, 앱 실행 횟수 및 시간 등 앱 사용자 분석 데이터로 2가지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앱 개발사들이 마케팅 활동에 활용 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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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정석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모바일 앱 트래킹 솔루션 출시를 통해 모바일 광고주에게 객관적인 효과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며, “나스미디어에서 기존에 활용하고 있던엔스위치(Nswitch)나 엔트리(Ntree)등의 다양한 플랫폼과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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