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제품들은 캠핑에도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얇게(11㎜), 보통(16㎜), 두껍게(24㎜) 등 고기 두께를 선택할 수 있는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삼겹살·목살을 포함해 닭볶음탕·돼지 간장 양념구이 등 밀키트 상품도 있다. 최근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꼬치 요리를 위한 닭고기도 도계한 지 1일 이내의 부위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창사 이래 첫 식품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디핑 솔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6만원 이상 주문 시 CJ제일제당(097950)의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를 랜덤으로 1종 증정한다. 백설 찍어먹는 솔트 2종은 안데스 호수에서 채취한 소금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와 와사비의 톡 쏘는 알싸함으로 육류 및 튀김, 계란 요리 등과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이다.
제품 증정은 선착순 2000명 대상으로 진행하며, 별도로 백설 솔트 2종 구매 희망 시 이벤트 페이지 내 구매 링크를 통해 판매처인 CJ더마켓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이소해 정육각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정육각은 고품질의 초신선 식품은 물론 당일·새벽 배송과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하는 포장으로 캠핑족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동종업계 간 협업으로 시너지를 내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게 돼 의미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