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최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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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은 이 외에도 올해를 패션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패션사업부 조직을 개편하는 동시에 방송 편성 비중을 확대하는 등 패션 강화 움직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맥앤로건, 페리엘리스 등 기존 인기 브랜드의 상품구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브랜드도 론칭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올해 패션 매출을 1조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강병길 현대홈쇼핑 의류팀장은 “동대문 패션 메카인 두타의 디자이너 육성 노하우와 현대홈쇼핑의 유통 채널이 접목돼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판로 확장을 통해 우수 디자이너 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한편,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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