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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오픈한 미국 웰카페 1호점은 음료를 주문하면 마스터 V6, 파우제 M2, 디코어 등 세라젬의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생강귤피차, 제주메리골드차 등 한국 전통차 6종과 커피, 밀크티,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세라젬은 웰카페 1호점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 공략을 더욱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연내 뉴욕시립대 내 임상센터를 오픈하고 FDA 적응증 확대에 나서는 한편 하버드 의대, 뉴욕시립대 등 주요 기관 협업을 강화한다.
또 메이 머스크 등 글로벌 앰배서더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추진한다. 세라젬은 지난해 첫 직영점을 여는 등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을 중심으로 외연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직영점 외에도 팝업스토어, 유통매장 등 다양한 소비자 채널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미국은 세계 최대 가전 시장으로 마사지와 카이로프랙틱 시장만 45조원에 달할 정도로 구매력과 잠재력이 크다“며 “웰카페는 세라젬이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국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온 만큼 미국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