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IT 자격증 클래스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세연 기자I 2024.12.16 10:26:16

프로그래머스 운영사 제휴, SQL·파이썬 온라인 강의 및 민간자격인증 시험 프로모션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가능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사람인(143240)은 초보 개발자와 개발 비전공자를 위한 SQL 및 파이썬 자격증 수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사람인)
이번 프로모션은 개발자 역량 평가 플랫폼 ‘프로그래머스’ 운영사 ‘그렙’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코딩을 전혀 모르는 초보 입문자용 수업부터 IT 역량인증시험까지 치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입문 강의부터 각종 자격증 시험 응시권, 특강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각각 정가의 절반 가격인 9만5000원으로 제공한다. SQL·파이썬 총 2가지의 패키지가 프로모션 대상이다.

SQL은 개발·기획·디자인 등 IT 관련 직무의 필수 역량인 데이터 분석력을 기를 수 있다. 파이썬은 최근 AI 분야 등 개발자 채용 시 각광 받는 기술로 꼽힌다.

특히 수업에는 프로그래머스의 민간자격인증 시험인 PCSQL(SQL역량인증), PCCE(코딩필수역량인증) 응시권이 포함돼 있다. 시험 통과 시, 입사 과정에서 우대사항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T 구직자들의 취업을 돕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업은 사람인 플랫폼 메인 ‘커리어 성장’ 메뉴의 ‘클래스’ 카테고리를 통해 접할 수 있다. 50% 특별 판매가 적용 기간은 오는 1월 말까지다.

사람인 관계자는 “구직자의 커리어 향상을 돕는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 코딩테스트 점유율 1위 프로그래머스의 인증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클래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방학과 연말 기간을 활용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SQL, 파이썬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익혀 커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