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드림윙즈 활동을 재개하며 아마추어 미디어 제작자(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내년 2월까지 약 4개월간 해외 여행 기회를 제공, 취항지를 여행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방침이다.
모집 인원은 20세 이상, 팔로워 500명 이상 크리에이터 6명이다. 유저 친화적 콘텐츠 제작 역량과 기타 선발 기준을 통해 10명을 우선 모집하고 2명씩 다섯 팀을 구성해 매월 투표·심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하는 팀은 3팀이 될 전망이다.
선발 팀에는 약 4개월간 매월 미션 여행지 왕복 항공권과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여행 미디어 ‘여행에미치다’의 콘텐츠 제작 교육 및 피드백도 제공한다.
활동 종류 후에는 1등 팀을 선정해 동남아시아 또는 일본행 비즈니스 항공권을 포상으로 지급하고, ‘여행에미치다’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기회도 지원할 방침이다.
지원하려면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폼에 접속한 뒤 내용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브랜드 서포터즈 선발 여부는 오는 11월 1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외 탐방 분야 프로그램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드림윙즈’ 명맥을 새롭게 이어가게 돼 감회가 깊다”며 “참가자들이 해외 여행과 전문적 미디어 제작 기회를 통해 값진 경험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