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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아이엠어서퍼와의 MOU는 비책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제작 노하우와 글로벌 환경 캠페인 플랫폼 아이엠어서퍼의 영향력의 결합으로, 양사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전성곤 아이엠어서퍼 대표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캠페인을 기획해 온 비책과 함께, 환경이라는 공동선을 지향하는 ESG 캠페인을 기획하고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선민 비책 대표이사는 “수많은 브랜드들과 ESG 캠페인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아이엠어서퍼의 행보는 비책이 추구하는 마케팅의 방향과 결이 같다”라며 “비책이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영역의 노하우를 ESG 캠페인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아이엠어서퍼와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