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소녀들의 '핑크 펄 파티' 뷰티 행사 성료

문정원 기자I 2017.12.05 10:15:09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지난 1일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와 고객을 초청한 펄리나잇 컬렉션 런칭 기념 ‘소녀들의 핑크 펄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페리페라 펄리나잇 오프행사

화려한 펄과 글리터를 입은 연말 파티 소품들로 꾸며진 ‘소녀들의 핑크 펄 파티’ 행사는 SNS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는 성수동 ‘어반 스페이스’에서 진행되었으며, 페리페라 고객을 포함한 참석자들이 행사를 즐기면서 트렌디한 메이크업 팁까지 배워갈 수 있는 자리로 의미 있게 마련됐다.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멘토로 나선 클래스 시간에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페리페라의 홀리데이 한정판 ‘펄리나잇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모델 김소현 화보 메이크업을 시연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참가자들은 모임이 많은 연말에 어디에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송연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매끈한 피부 표현과 반짝이는 글리터가 포인트인 키라키라룩을 웨어러블하게 연출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페리페라 펄리나잇 오프행사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는 페리페라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로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가벼운 수분 베이스로 촉촉하게 눈가에 밀착되며 가루 날림 없이 화려한 아이 룩을 연출해 연말 파티룩에 제격인 제품이다. 여리 여리한 오팔펄부터 우아한 브론즈펄 까지 총 5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이스 전면이 액체 펄로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인 페리페라 ‘펄리나잇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은 복숭아, 스윗톤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원래 피부톤 같은 밀착력과 보습감을 구현하며, 화사한 핑크빛 보정 효과로 투명한 키라키라 메이크업에 핵심인 핑크빛 피부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준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클래스 외에도 파티룩 베스트 드레서 선발, 펄리나잇 퀴즈 대회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품절 대란 중인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 메인 제품 6종이 선물로 증정돼 큰 호응을 얻었다.

페리페라 펄리나잇 오프행사

한편, ‘소녀들의 핑크 펄 파티’를 위한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직영몰(), 오픈 마켓,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드럭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