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람은 올바른 ’참’, 열매 ’아람’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고객에게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이념을 담아냈다. 참아람 생산공장에서는 치킨에 옷을 입힐 때 사용하는 분말을 생산한다. 공장동은 약 1000평에 3층 건물, 물류동이 약 320평으로 구성됐으며 연 3000톤의 분말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다.
참아람 생산공장은 최신식 설비를 도입해 가동성과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우선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원료 투입, 원료 혼합, 완제품 생산 시 이물질을 3차례 검출할 수 있는 ‘이물검출시스템’을 도입했다.
굽네치킨은 참아람 생산공장의 준공으로 원료 관리부터 가공, 양념까지 일관 생산 시스템을 갖춰 운영하게 됐다. 생산공장의 구축으로 굽네치킨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참아람 생산공장 운영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생산하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제1의 목표로 공장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