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노펠리체 컨벤션, 1000만원 상당 파격할인 프로모션

김기훈 기자I 2016.07.07 09:58:30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혼주 선호도·하객만족도 ↑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소노펠리체 컨벤션(SONOFELICE B&C)이 고객 만족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 터미널에 위치한 소노 컨벤션은 올해 하반기까지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부대비용 파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소노 컨벤션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부터 12월 잔여타임 웨딩에 한해 약 1000만원 상당의 △웨딩 꽃 장식 △홀 대관료 △웨딩 중계료 △로비연주 △2부 행사 연출 등 결혼식에 필요한 다양한 부대비용이 포함되며 와인과 사이드메뉴의 특별혜택 등도 포함됐다.

소노 컨벤션을 이용한 한 혼주는 “준비된 음식이 좋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로비 웰컴 드링크와 연주가 돋보였다”며 “예식 간격이 여유로운데다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과 긴 시간 웃으며 소통할 수 있어 다음 자녀 결혼식도 소노 컨벤션을 찾고 싶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소노 컨벤션을 방문한 고객들은 ‘노블레스’, ‘여자의 로망’, ‘럭셔리’, ‘양식 코스’, ‘단독홀’, ‘유럽풍 로비계단’ 등을 소노 컨벤션의 키워드로 꼽았다.

지명재 소노 컨벤션 사업부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공유하기 위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파격 혜택이 회사 측에서는 부담될 수도 있으나 소노 컨벤션의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많은 분이 찾아준다면 그것으로도 충분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노 컨벤션은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내에 있어 접근성이 보장되고, 연회 진행 시 로비에서 연주를 들으며 스탠딩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들이 포진해 최고급 요리를 연회와 함께 즐길 수 있다.(예약 및 문의:02-2222-7401)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