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인트로 기부하고 차값 할인도 받으세요"

김자영 기자I 2014.03.03 11:10:35

포인트 나눔하면 기아차 전 차종 10만원 할인 가능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국내 최대 포인트 서비스인 OK캐쉬백 및 넷포인트와 연계해 일정 포인트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한 고객이 기아차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전 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을 3일부터 실시한다. 기아차는 포인트 나눔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포인트 활용처를 넓히는 동시에 고객들이 따뜻한 나눔 실현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5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전 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은 OK캐쉬백 또는 넷포인트 3만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뒤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확인서’를 발급받아 지점 또는 대리점에 제시하면 기아차 승용 및 RV 전 차종에 대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각 포인트 서비스별로 나눔 캠페인 참여가 가능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의 포인트로도 참여할 수도 있다. 나눔에 쓰인 포인트에 대해서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kr)내 이벤트 페이지나 각 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OK캐쉬백 - http://www.okcashbag.com/kia/nanum.do, 넷포인트 - http://www.netpoints.co.kr/nanum.html)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들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랑하나 더’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사랑하나 더 캠페인은 소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부자의 이름으로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급식,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업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대 포인트 서비스와 연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회사가 지향해야 할 사회공헌활동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사회공헌과 연계한 판촉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내 첫차, 이건 어떨까
☞"안전이 최우선"..기아차, 안전환경경영 선포식
☞美 브랜드 평가 렉서스 1위.. 현대·기아차 중하위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