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부사장은 베인앤컴퍼니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뒤, BAT, LINE, GS리테일 등에서 24년 이상 전략과 마케팅 업무를 수행했다. 특히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과 전략 목표 달성에서 리더십을 발휘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한나 부사장은 앞으로 인스파이어의 비(非) 카지노 사업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면서 고객 중심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개장 1주년을 맞은 인스파이어는 이 부사장의 합류에 맞춰 고객경험(CX), 브랜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조직을 개편해 마케팅 부문의 효율성과 통합 역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인사를 통해 카지노 이외 부문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첸 시 대표는 “이번 인사는 개장 1주년을 맞은 인스파이어의 비즈니스 역량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한나 부사장의 풍부한 전략적 식견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인스파이어가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