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대원미디어, 제주도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공식 매장 론칭

이은정 기자I 2024.02.13 10:16:12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국내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제주도에 ‘스튜디오 지브리’ 공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오는 3월 초 ‘도토리숲’ 제주점과 ‘코리코 카페’ 제주점을 각각 오픈한다.

도토리숲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굿즈샵이며, 코리코 카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작품 중에 하나인 마녀 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은 캐릭터 카페다. 기존 매장들에 대한 대중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국내 최고의 관광지인 제주도에도 새로운 점포를 오픈한다.

특히 도토리숲 제주점에서는 10여종 이상의 제주 한정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주도에 오픈 예정인 신규 점포들은 실제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들로 꾸며져 있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을 잘 모르는 대중들도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와 있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은 국내에서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팬들이 좋아하는 작품들을 실제 오프라인 공간에서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앞으로도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 인기 관광지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