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파워 24년 연속 1위

이다원 기자I 2023.03.23 10:40:34

올해도 최고점…독보적 기술력 바탕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23일 선정됐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위니아는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K-BPI에서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위니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