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이너비', 새 TV광고 론칭…조회수·리뷰 프로모션도 전개

남궁민관 기자I 2023.02.27 10:37:07

모델 김나영 앞장 젊은세대 브랜드 인지도 강화 나서
CJ웰케어 공식몰서 조회수 달성·퀴즈·리뷰 이벤트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웰케어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비’의 새 TV광고 론칭에 맞춰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CJ웰케어 이너비 새 TV 광고.(사진=CJ웰케어)


이번 TV광고에는 지난해부터 이너비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김나영이 다시 한번 기용됐다. 대표 제품인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앞세워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촉촉하고 생기 있게 채워주는 콜라겐의 효능을 강조했다. ‘피부, 시작은 이너비’라는 슬로건으로 TV, 유튜브 등을 통해 6월 초까지 방영된다.

CJ웰케어는 이같은 TV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조회수 달성 이벤트를 마련했다. CJ웰케어 유튜브에 업로드된 광고 영상의 조회수에 따라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이너비 전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4일 CJ웰케어 공식몰에서 발표된다.

또 자사몰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는 소비자 리뷰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2주분(본품)’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 진행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독보적 기술력으로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연 이너비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다시 한 번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비는 2009년 국내 최초 먹는 히알루론산 출시를 시작으로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등 피부 케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섭취가 간편하고 흡수가 빠른 새로운 제형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입 안에서 녹여 먹는 방식인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론칭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