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물산 패션 ‘구호 골프’ 정식 라인 론칭

윤정훈 기자I 2022.07.25 10:34:59

모던한 컬러, 편안한 활동성 갖춘 22FW 골프라인 선봬
두 차례 캡슐 컬렉션으로 고객 수요 파악
SSF샵 래플, 구매고객 대상 하프백·볼마커 등 증정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풍성해진 상품 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2022년 가을겨울(FW) 시즌 골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구호 22FW 골프라인(사진=삼성물산 패션)
구호는 작년 가을겨울 시즌과 2022년 봄여름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캡슐 컬렉션은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행사다.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상품들이 골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첫 캡슐 컬렉션에서 점퍼, 니트 카디건, 부츠컷 팬츠 등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입기 좋은 스타일들이 완판됐고, 올해 봄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에서는 에어저지 티셔츠와 니트 베스트, 조거 팬츠, 선 바이저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

구호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골프웨어를 정식 라인으로 전개한다.

작년 가을겨울 시즌 대비 상품 수와 공급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 판매처도 일부 주요 매장에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구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모던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라인을 제안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컬러에 미묘한 톤의 라벤더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들을 구성했다.

구호 로고 패턴을 적용한 볼캡, 버킷햇, 선 바이저 등 모자와 가방, 양말을 함께 출시했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두 차례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 골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라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더 풍성해진 구성의 상품으로 골퍼 고객들이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