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 2차 홈쇼핑 방송

김정유 기자I 2018.07.27 08:39:33
사진=바디프랜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28일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벨로라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의 2차 방송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뱀부얀 타올은 1장당 무게가 200g에 정도로 푹신하면서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타올이다. 표면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2가지 자수로고가 새겨져 있고 세트로 구성돼 선물하기도 좋다. 특히 자연유래 섬유인 ‘뱀부얀’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뱀부얀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소재로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촉감, 은은한 광택이 장점이다. 흡습성과 투습성, 항균성, 방취성도 뛰어나 민감한 피부나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유용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뱀부얀 타올 1차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2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2개 1세트로 구성됐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신사업본부 이사는 “벨로라의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는 소재와 디자인 등에서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타올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벨로라 론칭 1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GS홈쇼핑과 함께 마련한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1883년 설립된 벨로라는 이탈리아에서 100년 넘는 역사를 가진 5대 침구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미국과 스웨덴, 덴마크, 벨기에 등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