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케 신규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외에 명동, 잠실 등 핵심 상권에 배치된다.
덱케는 가죽의 본질에 충실하고 디자인과 내구성 등 품질 고급화에 역점을 둔 브랜드다. 고품격 브랜드 마케팅 차원에서 그동안 영업망을 조절해왔다.
현재 연간 매출은 100억원 규모다. 지난달부터 연평균 매출액이 10억원을 넘어서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섬은 하반기 덕케 영업망 확대와 더불어 가을·겨울철 신제품을 선보인다. 덕케 특유의 중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와인색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을 추가한 신제품 5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단순한 매출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디자인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百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쇼핑 정보 받아보세요"
☞[포토]"이번 말복엔 연포탕 한 그릇 어떠세요"
☞현대백화점, 2Q 영업익 704억..전년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