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cafe.naver.com/haancafe)를 통해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와 한경희 청결 가전이 우리집에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 받아 진행한 이번 캠페인에는 2주간 300명 이상이 참여했다.이 회사는 지난 6일 접수된 사연 가운데 20명을 선정해 서울 가산동에 있는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경희 홈케어 에어컨 청소 서비스에 당첨된 주부 유설아(30)씨는 “아이가 기관지가 약해서 여름마다 에어컨을 가동하는 것이 조심스러웠다”며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 덕분에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기관지가 약한 아이들을 위해 사연을 응모한 주부부터 연로하신 부모님 효도 선물을 위해 사연을 응모한 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끌어냈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에어컨 사용 빈도수가 늘어나면서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희망하는 응모자가 많아 당첨자 선정을 위해 고심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실장은 “메르스 예방을 위한 개인 및 가정 내 청결의 중요성을 각인시키고자 실시한 이벤트가 큰 관심과 호응 속에 종료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국민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삶의 질 확산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