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음 게임에서 `프리스타일 풋볼` 즐긴다

신혜리 기자I 2010.11.11 11:11:52

다음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오픈 채널링 서비스 제공
피파온라인2·슬러거 등 스포츠게임 다양화

[이데일리 신혜리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JCE(067000)의 한국형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다음 게임에서 채널링 서비스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 회원들은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서 프리스타일 풋볼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그 동안 `피파온라인2`와 `슬러거` 등 인기 온라인 스포츠 게임들을 채널링 하며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채널링은 서비스 판권은 없이 게임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이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한 명이 하나의 캐릭터를 조작해 사용자가 실제 축구경기를 펼치는 듯한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다음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다음은 카페에 프리스타일 풋볼 프로모션 카페를 개설해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과 게임 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이용자가 프리스타일 풋볼을 즐기고 시연 영상을 제작해 다음 `tv팟`에 올리면 노트북, 아이팟터치 4세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현영 다음 사업개발담당 부사장은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게임들을 다음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할 것"이라며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게임 플랫폼의 경쟁력 확보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다음세대재단, `비영리 미디어 역할` 컨퍼런스
☞다음, 미즈넷 개편..`모바일웹 제공`
☞다음 "외국어 단어, 쉽고 편리하게 외우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