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볼레로와 원피스 수영복 스타일로 지나친 노출은 지양하면서도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 다수 포함됐다.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 ‘썸머 브리즈 배색 크롭 집업자켓’ 등 지난해 선보인 썸머 브리즈 라인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상도 추가됐다.
‘썬버스트’(Sun-Burst)를 테마로 마련된 남성 스윔웨어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이다. 3.5부 및 5부 기장의 실내용 수영복을 새롭게 추가했고, 시원한 시어서커부터 스트라이프 패턴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외 액티브웨어를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UPF(자외선차단지수) 50 이상의 원단을 적용한 ‘하이프로텍션’ 라인도 확대했다. 키즈 라인은 래쉬가드뿐만 아니라 쇼츠,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120부터 160까지 최대한 많은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도 선보인다. 메쉬 소재를 활용한 숄더백과 토트백을 비롯해 화려한 홀로그램 패턴이 적용된 ‘홀로그램 빅 숄더백’, ‘홀로그램 워터 파우치’ 등이 대표적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무더위가 예년에 비해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가족, 연인이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스윔웨어를 선제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한 소재,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젝시믹스 스윔웨어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