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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 넘버는 클라우드 베이스의 데이터 분석 기반 종합 지원 서비스 트로코를 제공하고 있다. 트로코는 CDP의 핵심 요소인 데이터 통합을 위한 데이터 추출·변환·적재기술 등 각종 기능을 비즈니스 사용자의 활용 용이성에 최적화 한 유저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해 기존의 데이터 통합 엔지니어링 공수를 9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미 200여개 이상의 일본 기업이 도입하고 있으며, 고객사 수는 2020년 11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전년 동월 대비 200% 이상의 성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그루비는 CDP 고도화를 통해 이커머스 등 온라인 고객 데이터뿐만 아니라 기업이 보유한 모든 유형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여 일원화된 AI 고객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향후 플래티어 데이터솔루션사업추진단에서는 오는 6월부터 데이터 통합 및 분석 니즈가 높은 국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trocco의 기능 및 성능을 검증하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