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엑스몰, 내달 1일부터 일부 매장 오픈

정태선 기자I 2014.02.26 11:18:10

주말 다양한 이벤트 준비

코엑스몰 밀레니엄 플라자. 코엑스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세계 최고 수준의 ‘컬쳐 플랫폼’ 코엑스몰이 오는 3월 1일부터 일부구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코엑스몰 1차 오픈은 리모델링 기간 동안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5개의 주요 광장 중 밀레니엄·아셈 플라자 등의 일부 구역에 해당한다.

이번 1차 오픈으로 코엑스몰에서는 기존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메가박스·아쿠아리움과 함께 에잇세컨즈·GAP 등의 패션 브랜드와 스타벅스·테이스팅 룸 등의 F&B 브랜드 약 90여개의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코엑스몰은 내달 8일~9일, 14일~16일 ‘뜻밖의 행복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으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5일~16일 양일간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여행항공권, 아이패드미니, 기프트바우처 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한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이번 1차 오픈은 코엑스몰이 위치한 삼성동 무역센터의 2만 5000 여명의 상주 인원과 코엑스몰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며, 새로워진 코엑스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새로운 코엑스몰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설명했다.

코엑스몰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홈페이지(www.coex.co.kr), 코엑스몰 마케팅 홈페이지(new.coex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몰은 올 8월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완공해 12월 그랜드 오프닝을 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아셈 플라자. 코엑스 제공.
▶ 관련기사 ◀
☞ 무협 "新코엑스몰, 소상공인·국내브랜드 입점 우대"
☞ [포토]코엑스몰 리모델링 착공식
☞ [포토]코엑스몰 리모델링 파이팅!
☞ [포토]코엑스몰 리모델링 착공 축하하는 내빈들
☞ "코엑스몰, 경제·문화 명소로 재탄생"
☞ 무협 "코엑스몰, 한류메카로 재탄생..임대법인 설립 검토"
☞ “코엑스몰 운영권 보장해달라” 현대百 소송(종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