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김영환 기자I 2025.03.17 09:50:51

아동 존중 및 아동학대 경각심 갖는 릴레이 캠페인 참여
다음 주자로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 지목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가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석환 교원구몬 대표(가운데)가 직원들과 함께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교원)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 양육 인식을 확산하고자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공동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5월부터 지금까지 릴레이로 이어오고 있다.

이 대표는 조현주 함소아한의원 대표의 지목을 받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나누고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시간을 마련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를 지목했다.

구몬학습은 자라나는 아이들이 학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고자 △학습 비용 할인해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 △다문화 가정 자녀 한글 학습 지원 사업 등에 동참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학습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고 아동학대를 예방하자는 취지를 나누고자 뜻 깊은 캠페인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구몬학습과 함께 아이들의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