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6가지 미트 토핑 가득 'WOW미트 피자' 출시

오희나 기자I 2024.12.17 09:09:15

6가지 프리미엄 미트 토핑, 콰트로스타일 피자 선보여
숯불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등 한판에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6가지 미트 토핑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콰트로 스타일의 ‘WOW미트 피자’(WOW MEAT Pizza)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WOW미트 피자’는 6가지 프리미엄 미트 토핑으로 빈틈없이 꽉 채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는 ‘갓심비’ 시그니처 메뉴다. 스테이크, 불고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4가지 스타일의 피자를 한 판에 담아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WOW미트 피자’는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고기 맛을 취향에 따라 즐기는 브랜드 최초의 콰트로 스타일 피자다. 겨울 시즌 선호도가 높은 ‘미트’ 토핑으로 꽉 채운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 대(M 사이즈 기준1만8900원, L 2만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심비 있는 메뉴들이 주목을 끄는 가운데, 피자 한 판으로도 4가지 메뉴를 즐기는 만족감을 제공해,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모두가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홈파티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임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홈파티 맞춤형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맘스터치의 성공 DNA인 가심비 기조를 유지한 이번 신메뉴를 통해 맘스피자의 피자 라인업을 강화하고, 독보적인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피자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피자는 오랜 외식 사업 노하우와 가성비 DNA, 품질 관리 철학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뛰어난 가성비로 올해 연말까지 160개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 7월 출시된 싸이피자는 출시하자마자 판매량 1위 피자메뉴로 등극했으며, 출시 이후 상반기 대비 하반기 평균 매출 상승률 약 23%, 가맹점 수도 지난 6월 기준 85개(직영 제외)에서 약 4개월만에 136개로 60% 증가하는 등 맘스피자의 성장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