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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엘의 공동 창업자이자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백양희 라엘 대표는 브랜드 세션을 통해 창업 배경과 지향 가치, 철학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디야 고팔란은 “백양희 대표가 전한 창업 과정과 라엘의 브랜드 스토리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밝혔다.
백 대표는 브랜드 세션 외에도 모든 투어 일정을 함께 챙겼다. 참가자들은 올리브영을 방문해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을 만나보고 생산공장을 찾아 미국에서 출시 예정인 ‘라엘 뷰티’의 신제품을 미리 보기도 했다.
또한 퍼스널 컬러 진단, 두피 케어 등 K뷰티 트렌드를 경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한복을 입고 서울 시내 주요 궁을 방문하는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구독자 1560만명을 보유한 미케일라 노게이라는 “이번 투어를 통해 K뷰티와 사랑에 빠지게 됐다”며 “한국에서 최고의 시간을 선사해 준 라엘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백 대표는 “이번 투어는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엘이 한인 여성들이 만든 브랜드임을 알리고 한국의 기술력과 문화를 소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라엘은 앞으로도 한국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