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GRS, 통합 주문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남궁민관 기자I 2023.03.02 10:28:40

온라인 주문 중심서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해 개선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GRS는 2020년 첫 선 보인 통합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잇츠’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모바일 쿠폰 사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이와 함께 기능도 개선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롯데GRS가 론칭 3주년을 맞은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을 리뉴얼 오픈했다.(사진=롯데GRS)


롯데잇츠 앱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성 및 직관성을 확대하고 △간편 가입 기능 △리워드 혜택 확대 △모바일 쿠폰류 사용 확대 등 기능적 측면도 함께 개선했다.

기존 롯데멤버스 아이디로만 로그인이 가능한 회원 가입에서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 가입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매장 이용 주문 고객을 위한 리워드 보상 제공을 위해 매장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임시 가입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리워드 혜택 서비스도 개선한다. 기존에 주문 금액 구간에 따른 ‘칩(CHIP)’ 제공 방식에서 최종 결제 금액에 따른 리워드 혜택 서비스인 ‘잇츠마일’로 개선했으며, 앱을 활용한 주문 고객에게만 제공한 리워드 혜택을 매장 주문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하기로 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든 브랜드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롯데잇츠 앱을 통해 가입한 정회원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별 일정 기간에 따른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총 4등급으로 분류한 브랜드별 등급제를 운영해 각 등급별 고객에게 무료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자사 금액권 및 외부 쿠폰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매 및 결제·적립 편의성을 확대했다. 기존에는 모바일 금액권을 매장 내 주문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배달 서비스로 범위를 넓혔다. 외부 쿠폰류 역시 자사 앱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앱에서 하나의 바코드로 온·오프라인에서 한 번에 결제 가능한 ‘원 바코드’ 기능도 추가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