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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겨울은 예년보다 추위가 늦게 찾아오며 겨울 패션 시장이 연말까지 활기를 띄고 있다. 패션 상품은 기온이 낮아지기 시작하고 각 브랜드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11월에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초겨울에 이상고온으로 인해 11월 매출이 주춤했으나,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온 12월에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온의 12월 의류 매출은 전년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특히 ‘남성·여성 패딩’ 매출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강추위에 급하게 아우터를 비롯한 겨울 의류를 구매하는 수요가 매출 신장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막바지 겨울 의류 시즌에 맞춰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는 처음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모아 통합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예년에는 브랜드별로 행사 기간이 달랐지만 이번 겨울에는 늦은 추위로 인해 시즌오프 기간에 실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행사 기간에는 강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패딩, 퍼 등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과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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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상품으로 한파 대비를 위한 ‘빈폴멘 블랙 뉴베이직 미디엄 구스다운 점퍼’와 ‘빈폴레이디스 에코 코쿤핏 발마칸 코트’와 아동용 ‘빈폴키즈 클래식 케이블 풀오버’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로가디스 등 정장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해 가을, 겨울에 선보인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코스테 패딩, 가디건, 스웨터 등의 겨울 의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10% 할인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대표 상품으로 ‘라코스테 남성 퀼팅 점퍼’를 28만 9000원대에 판매한다. 소호(SOHO) 브랜드도 참여해 ‘민스샵 시엔느 롱패딩’을 21만 4000원대에, ‘프롬헤드투토 러브프롬 세르니 더블 HMCT’ 여성 코트도 7만 9000원대에 판매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들의 단독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가을, 겨울 의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이번 행사를 통해 남은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