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1번가 '라이브11' 매달 '뷰티 클래스'

남궁민관 기자I 2022.02.21 10:43:18

매달 5일간 고정, 임지안 쇼호스트 나서 뷰티고민 해결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11번가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11)에서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뷰티클래스)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뷰티 공감상황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주는 뷰티 수업 콘셉트의 방송으로, ‘뷰티 티쳐’ 역할에 임지안 쇼호스트가 나서며 ‘뷰티키즈’가 수강생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11번가 ‘라이브11’이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을 진행한다.(사진=11번가)


이번 방송은 매달 5일간 고정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 뿐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 11번가 뷰티 MD가 발굴해 제품력을 검증한 브랜드들로 엄선해 하루 1시간 동안 2개 브랜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에는 21~25일 매일 오후 6시 △21일 닥터지, 피카소 △22일 스케덤, 닥터자르트 △23일 미샤, SNP △24일 아이소이, 3CE △25일 유세린, 오가닉포에버 순으로 진행된다. 뷰티클 참여 브랜드들은 27일까지 최대 74%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마스크를 하루 종일 쓰다 보니 화장이 뜨거나 벗겨지는데, 밀착력 있게 화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일교차가 크다 보니 피부가 퍼석퍼석 갈라지는 게 느껴져요. 피부 보습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질이 너무 일어나서 걱정이에요. 각질 관리를 잘하고 싶어요’ 등 누구나 갖고 있는 뷰티 고민을 소개하고, 이에 맞는 뷰티 노하우와 관련 상품을 알려주는 식이다. ‘뷰티 티쳐’가 직접 메이크업 제품을 시연하고, ‘뷰티 키즈’가 따라잡기 시연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팁을 제공한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기존의 브랜드 프로모션에서 탈피해 11번가만의 뷰티 예능을 선보이게 됐다”며 “뷰티클에서 소개하는 제품이라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이슈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